말레이시아 레고랜드 후기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입장권 총정리 및 할인 방법과 실제 구매 후기에 대해서 공유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실제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후기에 대해 공유 해보려고 합니다. 말레이시아 레고랜드는 크게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아쿠아리움인 씨 라이프 그리고 워터파크로 나뉘어져 있는데 한 곳 한 곳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레고랜드 입장료 총정리 및 할인 방법, 실제 구매 후기는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http://allaboulife.com/말레이시아-레고랜드-입장권-총정리-및-할인-방법/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전체 지도

먼저 레고랜드에 들어 서시게 되면 매표소 앞으로 레고랜드 호텔과 씨 라이프가 있습니다. 왼쪽으로는 워터 파트 정면으로는 테마파크 정문이 보입니다. 한 곳에 모여 있기 때문에 걸어서 이동하기가 쉽습니다.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후기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씨라이프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씨라이프는 매표소 발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작은 아쿠아리움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규모가 그리 크지는 않지만 다양한 물고기 종류와 불가사리를 만져 볼 수 있는 체험 등이 있어 어린이들이 관람하기에 좋습니다.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후기

레고랜드 컨셉에 맞게 수조 내부에도 레고로 만든 조형물이 있어 아기자기 하면서도 아이들의 취향에 맞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후기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후기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후기

이 곳은 불가사리를 만져 볼 수 있는 체험을 하는 곳인데요 평일 낮 시간이라 그런지 대기 없이 바로 체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한 켠에 손을 닦는 곳이 준비 되어져 있어 손을 씻고 체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라 레고랜드 씨라이프에는 작지만 해저 터널도 있습니다. 길이가 긴 편은 아니지만 물고기들이 자유롭게 헤엄치는 모습을 가까이 볼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워터파크

말레이시라 레고랜드 워터파크 전체 지도

레고랜드 워터파크는 파도풀장, 유수풀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워터 슬라이드들이 있습니다.

매표소 기준으로 왼쪽으로 들어 가시면 워터 파크 입구가 나오며 탈의실과 락커가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락커는 크기에 따라 20링깃과 40링깃 두 종류가 있으며 한국어 지원도 가능합니다. 생일로 락커 번호를 확인하며 원하 실 때에 필요한 짐을 뺄 수 있기 때문에 무척 편리합니다.

이곳은 유수풀인데요. 레고랜드 답게 물위로 레고들이 떠다니고 있어서 아이들이 실제로 조립도 할 수 있고 떠다니는 레고를 잡으려고 하는 모습이 무척이나 즐거워 보였습니다.

이 곳은 워터파크 놀이터입니다. 한번씩 물이 쏟아져 나와 아이들이 더욱 신나게 놉니다.

이 곳은 파도 풀입니다. 레고랜드 내에 구명조끼가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준비 하실 필요가 없으며 앞 스크린에서 레고영화가 나오기 때문에 아이들이 물에 둥둥 떠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워터 슬라이드도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높이도 여러가지라 아이들의 수준에 맞게 골라서 탈 수 있어 좋았습니다. 특히 4인이 함께 탈 수 있는 튜브도 있어서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더욱 좋아 보였습니다.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테마 파크

말레이시라 레고랜드 테마파크는 입장권 바로 옆이 위치하고 있으며 입구 옆으로는 락커가 있습니다. 여행으로 오시는 분들은 큰 캐리어를 가지고 다니기가 불편하실텐데요. 락커의 가격은 40링깃이며 큰 편이라서 큰 캐리어 1개 작은 캐리어 1개 그리고 작은 가방을 넣기에 충분한 사이즈였습니다.

레고랜드의 어트랙션들은 사실 초등학생들이 놀기에 적당한 수준이라서 무서운 어트랙션은 없는 편인데요. 대신 다양한 종류의 놀이기구들이 많아서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특히 무서운 놀이기구를 싫어하는 어른들도 타기에 즐거운 수준이었습니다.

조호르바루 지역은 비가 많이 오기 때문에 비가 오면 실내에 들어가서 레고를 직접 만들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4D영화관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안경을 쓰고 영화를 보는데 실제로 비도 내리고 거품도 나오고 바람도 불어서 재미있었습니다. 다만, 비가 내리는 날씨에는 영화관 내에서 또 비를 맞으면 추울 수 있으니 영화를 보실 때도 우비를 입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레고랜드 중심에는 이렇게 레고로 만들어진 미니 랜드가 있는데요. 세계에 유명한 건물들을 레고로 만들어 놓아서 아기자기하지만 디테일이 뛰어나 아주 멋진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가실 때 챙겨 주의 할 점들이 있는데요

평일 추천! 저희는 목요일, 금요일 이틀 방문 했는데 다행히 사람이 많지 않아 원하는 놀이기구를 기다림 없이 탈 수 있었습니다.

우비와 우산은 필수! 조호르바루 지역이 비가 자주 내리는 지역이기 때문에 비 오는 상황이 많은데요 어차피 놀이 기구 타면서 젖을 일도 많기 때문에 우비를 입고 즐기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무래도 레고랜드 내에서 구매 하시는 것은 비싸기 때문에 밖에서 미리 준비해 가세요

수영복도 가능! 레고랜드에는 워터파크도 같이 있기 때문에 수영복을 입은 상태로 테마파크에서 놀고 바로 워터파크로 넘어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우천시 놀이 기구 운행이 잠시 중단 될 수 있음! 비가 조금 내릴 경우는 괜찮지만 비가 많이 내릴 경우에는 놀이 기구 운행을 중단합니다. 롤러 코스터를 타려고 기다렸다가 바로 앞에서 취소 된 경우도 있었는데요. 운행을 멈추고 비가 잦아 들면 안전을 위해 시범운행을 한 후 정상적으로 운행을 하니 이 점 유의해 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